[속초시/정보] 속초->서울 라이딩하려고

본문

속초-서울 라이딩하려고하는데요!!- 일정은 1박2일 내지 2박3일로 잡고있습니다 제생각에는 새벽에출발해서 저녁때 서울도착으로 잡고있는데제가봐도 좀 빡실거같기도합니다..패기만넘치네요ㅎㅎ 서울에서 하루 묵고 다음날 저녁에 버스타고 올 생각입니다.이게 안된다면 도중에 쉴수있는 곳?? 그런곳좀 추천해주세용!! <조언부탁드립니다(__)- 자전거 용품이래?자 전조등, 후미등 밖에 없습니다.. 필요한물품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전거는 서스펜션이 앞뒤로 달려있구요 바퀴도 안쪽으로 한겹더 보강되있구요(휘는거방지?) 알루미늄차체인데 라이딩하는데 무리는 없겠죠?? 짐칸은 떼는것이 좋을거같구요..- 그밖의 가르침을 뼈에 새기겠습니다 알려주세요!!
5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1

바다회최고님의 댓글

조금만 연습하고 출발하신다면 충분히 하루만에 주파할수 있는 거리이며, 최대한 중간중간에 쉬면서 가세요.

몸이 힘들다고 느끼기 전에 쉬어 주셔야 하며, 쉴때마다 적당한 영양 간식을 섭취해 주세요.

근육이 뭉치지 않게 물도 꾸준히 마셔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힘든것이 엉덩이 입니다.

평소에 자전거를 자주 타지 않으신다면 엉덩이가 가장 힘들것입니다.

이부분은 어떻게 해결이 되는부분이 아닙니다. 최대한 단련을 시키시고 가세요.

정말로 힘드셔서 하루만에 못가실거 같으시면 중간에 추천에서 하루 쉬고 가세요.

특별히 필요한 용품은 펌푸와 예비 튜브와 타이어 레버 정도 있으시면 좋을거 같구요, 출발하실때 타이어를 좀 얇은 타이어로 바꾸고 출발하시는것도 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펑크 때우는 방법 정도는 익히시고 출발하시는것을 추천하며, 그렇지 못하다면 중간중간에 자전거 샵이 어디에 있는지 꼭 확인한번 하고 출발하세요.

전체 46,169 건 - 1 페이지
댓글 제목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2
댓글+1
댓글+3
댓글+1
댓글+1
댓글+3
댓글+5
댓글+4
댓글+2
댓글0
댓글+5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