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가정의 달 맞아 슈퍼세일 프로모션

본문

17460594315673.jpg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연합 슈퍼세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의 '연합 슈퍼세일' 행사는 수도권에 위치한 17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행사는 최신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는 에어컨,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의 슈퍼세일 행사는 이사, 혼수, 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을 보다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최대 80만원, 비대면 상담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 품목별 최대 550만 포인트 헤택, 금액대별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 혼수, 이사, 입주 최대 1000만원 상당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비대면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지급된다.

또한 연합 슈퍼세일을 진행하는 전국 매장 내에는 체험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제품의 성능과 특징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혜택은 동일하게 최저가로 다이렉트 상담받아 볼 수 있는 비대면 상담도 진행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관계자는 "2025년형 AI 신제품이 특히 주목받고 있어 AI 제품과 관련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구매를 통해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여, 삼성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슈퍼세일 행사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들이 최신 기술을 체험하고 가전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했다"라며 "5월 가정의 달,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에서 가족과 함께 미래를 위한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19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