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교대-한국스내그골프협회-바이스앤, 스포츠 교육 발전 협약

본문

17461668724302.jpg

서울교육대학교(총장 장신호)는 사)한국스내그골프협회(회장 김형달), ㈜바이스앤(대표이사 인승철)과 함께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각 기관이 보유한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교육 및 스포츠 교육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주요 내용은 ▲학교 교육을 위한 체육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 스포츠 교육과 관련한 공동 연구 및 산학협력 추진 ▲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상호 ▲ 스내그골프(Starting New At Golf) 활성화를 위한 행사, 연수, 교육활동 공동 운영 등이다.

서울교육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한국스내그골프협회, (주)바이스앤과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업무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공동 프로그램 개발과 연구 활동을 추진하며, 학생 체육 활동과 스포츠 교육 현장에 스내그골프를 접목하여 체험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17461668727691.jpg

장신호 서울교육대학교 총장은 "체육 활동은 학생들의 신체 발달을 넘어, 창의성과 자기 주도성을 기를 수 있는 중요한 교육적 기반이다”며,“교육과 스포츠가 지닌 교육적 가치와 사회적 의미를 확산해 나가는 데 있어, 이번 협약이 중요한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형달 한국스내그골프협회 회장 역시 "서울교육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체육 교육의 활성화와 교육 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체육교육 현장에 의미 있는 발걸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승철 바이스앤 대표이사 역시 "이번 협력을 계기로 체육 활동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체육 교육을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공동 연구 및 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99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