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블랙이글스가 선보이는 '스페이스 챌린지 2025 in 수원…
-
4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블랙이글스가 선보이는 '스페이스 챌린지 2025 in 수원'
17일 경기 수원 공군기지에서 열린 '스페이스 챌린지 2025 in 수원'에서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멋진 에어쇼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46회를 맞은 이 행사는 지난해부터 대회 형식에서 권역별 지역 에어쇼로 변화했다. 올해는 수원시가 함께 참여해 지역 상생을 도모했다. 행사에서는 공군 군악대와 의장대의 공연, KF-5개시비행, 블랙이글스 에어쇼 등이 펼쳐졌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이제는 어엿한 성년입니다... 동대문구 전통 성년례
1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제14회 동대문구 전통 성년례에서 참가자들이 성인이 된 남자에게 관(冠)을 씌우는 관례(冠禮)와 여자에게 쪽을 찌고 비녀를 꽂는 계례(筓禮)를 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뉴스1
제주서 열린 '쓰레기 줍기 월드컵'
'쓰레기 줍기 월드컵'으로 불리는 제2회 스포고미 월드컵(SPOGMIWORLDCUP)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을 선발하는 '2025 스포고미 월드컵 한국 결승전'이 지역언론제주의소리와스포고미대회 한국지부 오젬코리아 공동주관으로 17일 오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해변에서 열리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생산 전면 중단
17일 큰 화재가 발생한 광주 광산구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에서 소방 당국이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헬기 등을 동원해 화재 진압에 안간힘을 쏟고 있지만, 불길이 좀처럼 잡히지 않고 있다.금호타이어는 생산을 전면 중단했다. 해당 공장에는 타이어 원료로 사용하는 생고무 20t가량이 저장돼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당국은 고무가 불이 잘 꺼지지 않은 재료인데다 대량이 저장돼 있어 완전 진화에 수일이 걸릴 수 있다고 전망하며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소방헬기를 비롯한 진화 장비 65대, 진화인력 167명을 동원해 불길을 잡고 있다. 이 불로 공장 내부에 있던 20대 남성 직원 1명이 불을 피하려다 다리 골절상을 입고 40분 만에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김성룡 기자

김성룡 기자

김성룡 기자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