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알리바이, 메르세데스 트로피 한성자동차 지역 예선에 스포츠 선글라스 협찬

본문

17478949017589.jpg

도수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알리바이(alibi)가 지난 5월 12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2025 메르세데스 트로피 한성자동차 지역 예선전’에 약 150개의 스포츠 선글라스를 협찬했다.

이 대회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주최한 고객 초청 골프 행사로,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선발된 144명이 참가해 진행됐다. 알리바이는 참가자 전원에게 자사 스포츠 선글라스를 제공했으며, 일부 관계자 및 스태프용 제품도 함께 마련해 현장에서 배포했다.

협찬된 선글라스는 실전용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농도에 따라 색상이 조절되는 변색 기능, 잔디나 물 위에서 발생하는 반사광을 차단하는 편광 기능, 스크래치에 강한 렌즈 내구성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골프뿐만 아니라 러닝,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착용한 참가자들은 햇빛 차단 효과와 착용감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 참가자는 “햇볕이 강한 정오 시간에도 시야가 편안해 경기 흐름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참가자는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 실사용 가치가 높았다”고 전했다.

알리바이 관계자는 “이번 협찬은 브랜드 노출 이상의 의미를 지닌 현장 마케팅 사례였다”며 “실제 스포츠 환경에서 제품을 착용해본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행사와 연계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알리바이는 최근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적 수요에 맞춰 기능성 스포츠 아이웨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늘리는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83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