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전자 베스트샵 ‘디오스 식기세척기’ 프로모션
-
6회 연결
본문

LG전자는 ‘설거지를 끊자,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쓰자’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2025 식기세척기 캠페인을 본격 전개함에 따라,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식기세척기의 가치와 편리함을 널리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제 LG전자는 올 상반기, 30~59세 성인 남녀 2만1,000명을 대상으로 설거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식기세척기 사용자 중 95%가 “구매하길 잘했다”고 답했으며, 81.8%는 “배우자가 더 만족한다”고 응답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5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의 70%는 “아기 깰까 봐 설거지를 미룬 적 있다”고 밝혔고, 73.9%는 “설거지로 인해 육아 퇴근(육퇴)이 늦어진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직장인의 10명 중 7명은 퇴근 후 설거지를 ‘일의 연장’처럼 느낀다고 응답해, 가사 부담에 대한 공감대도 드러났다.
식기세척기의 효율성에 대한 인식 부족도 확인됐다. 연구 결과, 식기세척기의 물 사용량은 손설거지의 10분의 1 수준에 불과하지만, 전체 응답자의 68.7%가 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으며, 식기세척기를 사용하지 않는 응답자 중 81.5% 역시 잘못 알고 있었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거나 구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은 전 제품이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 구매 금액의 10%를 인당 최대 30만 원 한도 내에서 환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프로모션으로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5만 원 △구독 시 최대 8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구매 후 설치 사진과 사용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고,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가로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식기세척기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 필수품임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정부 환급 혜택까지 더해진 지금이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