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학연금, 을지연습 대비 호남호국기념관 안보행사

본문

17545367475059.jpg

사학연금 안보행사 단체사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송하중, 이하 사학연금)은 8월 6일 임직원 및 신규 직원들과 함께 전남 순천에 소재한 호남호국기념관(이하 기념관)을 방문, 2025년 을지연습 대비 안보 교육 등 안보의식 강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2025년 을지연습’의 성공적 수행과 임직원들의 안보의식 강화는 물론 호국 영령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임원진과 2025년도 신규 입사자가 함께하여 비상 대비 태세 확립의 중요성과 더불어 공공기관이 을지연습에 참여하는 의미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이 밖에도 을지연습이 주요 이해관계자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그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 배포 등의 홍보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안보 사진전 및 고객 대상 안보 퀴즈 등의 다양한 행사를 예정하고 있다.

사학연금 송하중 이사장은 “6·25전쟁과 같은 아픔이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나라를 지키고 사랑하는 마음을 우리 모두 가져야 한다”라며, “올해 예정된 을지연습에서 비상 대비 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안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학연금은 오는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예정된 2025년도 을지연습에 전 임직원이 적극 참여하여, 위기 대응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27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