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닥터서플라이, 27일 신제품 온라인 발표회

본문

17561101325739.jpg

의료기기 및 온열매트 전문기업 ㈜닥터서플라이(대표 안승규)가 8월 27일 (수) 오전 11시,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2025년 하반기 신제품 발표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최근 (주)닥터서플라이는 "은사 매트 뱀부 클래식(약칭 은뱀매트)", "카본 케어 힐링 패치" "프리미엄 은사매트 클래스 SS 듀얼" 등 총 3종의 신제품을 발표한바 있다.

이번에 가장 우선 공개되는 "은뱀매트"는 대나무 원사(뱀부)를 직조해 통기성과 항균성을 높인 4계절용 제품으로, 기존 은사매트와 동일한 은탄소 열선을 적용해 항균성과 열전도 효율을 동시에 강화했다. 대나무 원사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탄소사의 복합 원적외선 효과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두께 1mm의 초슬림 설계와 세탁기 세탁이 가능한 소재를 채택해 실용성과 위생성까지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주)닥터서플라이 송성한 영업 마케팅 본부장은 "한철 장사라는 온열매트 비즈니스 특성상, 고객이 4계절 활용 가능한 매트의 개발은 모든 온열매트 회사의 숙원이다. 그 답을 옛 조상들의 지혜에서 찾았다. 대나무 소재를 원단으로 활용하고, 닥터스 만의 탄소사 기술을 적용했다. 클래식과 첨단 테크놀러지가 결합된 사례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제품 발표회를 통해, 생동감과 현실감 있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가격 할인 및 사은품, 강남3구 당일 오토바이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은뱀매트"는 올해 단 3,000대만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편 (주)닥터서플라이는 only 1mm 슬림함과 원적외선 방식의 은은한 히팅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수 있는 쇼룸을 송파구 소재 사옥 2층에 오픈했다. 이 쇼룸은 고객 체험, 현장 판매는 물론 라이브 방송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전망이다.

닥터스 매트는 대표 제품인 혁신 탄소사매트와 프리미엄 은사매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최근 2년간 온열매트 부문 매출이 약 500% 급성장한 가운데, 하반기 신제품을 통해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34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