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최고끼리 만남"…LA다저스 시구 나선 BTS 뷔, 오타니와 &…

본문

17561856196225.jpg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 뷔가 25일(현지시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홈경기에서 마운드에 올라 시구하고 있다. AP=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홈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25일(현지시간) AP 통신 등에 따르면 뷔는 이날 다저스의 신시내티 레즈와 홈경기에 앞서 시구를 위해 다저 스타디움 경기장에 들어섰다. 7번 등번호를 단 다저스 유니폼 상의를 연청바지에 넣어 입은 모습이었다. 한쪽 귀걸이와 목걸이, 얇은 갈색 벨트 등 액세서리로 개성도 더했다.

뷔는 다저스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에게 마운드를 넘겨받은 다음 그를 향해 살짝 고개를 숙인 뒤 와인드업을 거쳐 왼손으로 투구했다. 이후 더그아웃으로 들어가면서 팬들의 환호에 손을 흔들며 화답했다.

17561856198622.jpg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25일(현지시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의 홈경기 시구에 앞서 다저스 소속 스타선수 오타니 쇼헤이와 만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P=연합뉴스

뷔는 경기에 앞서 다저스의 스타 선수 오타니 쇼헤이를 만나 기념 촬영도 했다. 두 사람은 반갑게 포옹하며 인사를 나눴고,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식 소셜미디어에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을 본 전 세계 네티즌들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LA다저스는 지난 17일 구단 소셜미디어에 뷔의 사진과 함께 "아미(ARMY), 준비됐나요?"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뷔가 이날 시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뷔의 시구 소식에 입장권 예매 사이트는 한때 접속 장애를 빚기도 했다.

다저스와 연고지가 같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로스앤젤레스FC로 최근 이적한 축구선수 손흥민도 오는 28일 다저스 홈경기에서 시구할 예정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594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