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그릭요거트 ‘요즘’ 산리오캐릭터즈와 ‘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 마쳐
-
3회 연결
본문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요즘(YOZM)’은 지난달 14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진행한 ‘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모바일 머지 퍼즐 게임 ‘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와 연계된 형태로, 게임 속 아이템 제공뿐 아니라 다양한 경품과 즐길 거리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된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블루베리 콩포트’와 ▲‘소프트 그릭요거트 with 크리스피 그래놀라’ 2종에는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가능한 쿠폰이 동봉되어 있었으며 출시 5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출시를 바라는 요청이 잇따르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즉석 당첨 방식으로 진행된 경품 이벤트에서는 요즘 그릭요거트 제품과 함께 산리오캐릭터즈 보조배터리, 하트키링, 그릭요거트 정기구독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또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나만의 레시피·후기 공유’ 프로그램 역시 SNS 확산 효과를 거두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참여 열기에 힘입어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되며 조기 종료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흥행을 넘어 새로운 고객층의 유입이 확인되면서 향후 브랜드 타깃 확장에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는 평가다.
임예슬 요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은 건강함에 즐거움을 더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요즘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소통의 기회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