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곽현주컬렉션, 새 브랜드 ‘어더와이즈’ 론칭

본문

17573989913397.jpg

국내 대표 디자이너 곽현주가 새로운 패션 브랜드 어더와이즈(OW)를 론칭했다. 지난 9월 5일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첫 선을 보인 이번 브랜드는 패션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어더와이즈(OW)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아 탄생했다. 어린왕자가 별을 여행하며 발견한 소중한 이야기처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세계와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인 ‘나만을 위한 새로운 선택’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명품 감각의 퀄리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10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브랜드의 탄생 이유”라고 전했다.

한편, 곽현주컬렉션의 이번 패션쇼에는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한 인사로는 권소현, 유지애, 정예인, 지니, 이동열, 아르테미스 희진, 손동표, 라잇썸 나영, 드리핀 이협, 루시 신예찬·최상엽·조원상, 빌리 문수아·하람·시윤, 아이칠린 예주·주니, 이븐 이정현·문정현, 임사랑, 허성범, 이수현 등이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90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