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영산대 미용건강관리과, 청년 취업지원 재능기부

본문

17582699627907.jpg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미용건강관리학과가 지난 17일 부산 지역자활센터에서 헤어 및 메이크업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미용건강관리학과가 지난 17일 부산 지역자활센터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30여 명을 대상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한 헤어 및 메이크업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미용건강관리학과 학생들은 전문적인 스타일링으로 참가자들의 자신감 향상을 도왔다.

영산대 미용건강관리학과는 저소득층 및 취업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지역자활센터와 지난 2024년 MOU를 체결하고, 부산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해왔다. 이는 지역사회와 대학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김미경 미용건강관리학과장은 “올해로 3년째 이어온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우리의 작은 정성이 청년들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영산대학교 미용건강관리학과는 앞으로도 전공 역량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66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