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LPGA 투어 2승 이미향, 콘래드 서울에서 VIP 초청 행사 열어

본문

btcd582d9a2a90af6d8f4b78cf0a506d6c.jpg

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미향이 21일 콘래드 서울에서 VIP 초청 행사를 열었다. 사진 콘래드 서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미향(32)이 국내 대표 럭셔리 호텔인 콘래드 서울에서 VIP 고객 행사를 열었다.

미즈노와 함께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21일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루프탑 공간인 버티고와 펄스8에서 진행됐다. 최근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출전을 위해 한국을 찾은 이미향과 팬들의 질의응답을 비롯해 사인회와 럭키 드로우,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졌다.

LPGA 투어 통산 2승의 이미향은 “올해 처음으로 한국을 찾았는데 소중한 팬들과 이렇게 뜻깊은 시간을 보내 기쁘다. 비록 최근 우승은 없지만, 팬들의 응원을 발판삼아 올해 남은 대회와 내년 시즌 계속해 힘을 내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콘래드 서울이 이미향의 아이언 클럽 공식 스폰서인 미즈노와 협력해 마련했다. 콘래드 서울만의 세련된 공간과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됐고, 이미향이 직접 클럽을 잡고 원포인트 레슨을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이미향은 자신이 아끼는 웨지 세 자루도 럭키 드로우를 위해 내놓아 박수를 받았다.

콘래드 서울은 앞으로도 세계적인 브랜드나 셀러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럭셔리&웰니스’ 컨셉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미즈노와 함께한 이벤트로 골프팬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게 콘래드 서울만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앞으로도 콘래드 서울은 글로벌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44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