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US컨설팅그룹, 미국 투자이민·세무 전문 차비호 회계사 영입
-
7회 연결
본문

미국투자이민(EB-5) 전문 이민변호사 그룹 US컨설팅그룹이 미국 공인회계사(CPA)인 차비호 회계사를 영입하며, 한 차원 높은 고객 맞춤형 이민·세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영입은 미국 이민법 전문 변호사와 미국 세법·회계 전문가가 상주하는 유일한 컨설팅 기업이라는 US컨설팅그룹의 차별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차비호 회계사는 공인회계사(CPA)이면서도 미국 부동산 세법 및 투자 전문가로 미국 현지에서 30년 이상 실전 노하우를 쌓아온 대표적 전문가다.
특히, 모건스탠리 실리콘밸리 본사 재정·투자 전문가, 북가주 한인공인회계사협회장 등 다양한 이력을 보유해 미국 투자이민 고객들에게 신뢰와 전문성을 자랑한다.
US컨설팅그룹은 이미 미국투자이민 23년 경력의 캔암 리저널센터 독점 파트너 제이슨리 대표 미국변호사가 직접 이민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미국 세법·자산 이전과 증여, 상속 등 복잡한 세무 이슈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면서 미국투자이민 준비부터 영주권 취득 후 세무 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한 미국투자이민 고객 외에도 한·미 복수국적자, 미국 영주권/시민권을 보유한 자산가들의 세금 전략까지 국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미국 전문 이민법&세무 컨설팅 그룹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US컨설팅그룹 관계자는 “미국투자이민은 자산이동, 증여, 상속 등 다양한 세무 이슈와 직결되는 만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저희 회사를 통해 진행하는 모든 미국투자이민 고객들은 차비호 CPA와의 상담을 통해 미국 정착과 자산 설계까지 책임지는 컨설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US컨설팅그룹은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이 안전하고 성공적인 미국 투자이민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EB-5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