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중부 비·눈 이어져…기온은 평년 웃돌아
-
2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중부 비·눈 이어져…기온은 평년 웃돌아
16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관광객들이 유채꽃밭을 배경으로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은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약한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가운데 기온이 평년보다 다소 오르며 추위가 일부 풀리겠다. 기상청은 새벽과 밤 사이 경기북부·동부와 강원 내륙·산지, 오전과 밤 사이 서울·인천·경기 남서부와 충청 북부에 비 또는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4~5도, 낮 최고기온은 5~14도로 예상된다.
연합뉴스
위성락 “한미 안보수장 간 대화로 후속 협의 동력 줄 때”
위성락 국가안보실장이 1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한미 정상회담 후속 조치와 한반도 평화 문제를 협의하기 위해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하기에 앞서 인터뷰하고 있다. 위 실장은 “한미 양측의 외교·안보를 총괄하는 안보보좌관이나 안보실장 차원의 대화를 통해 실무선 후속 협의를 촉진할 동력을 줄 시점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어 “조인트 팩트시트가 마련된 지 한 달여가 됐고 그동안 우리 측에서도 여러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준비해 왔다”며 “우라늄 농축과 사용후 핵연료 재처리, 핵추진 잠수함, 조선 등 굵직한 사안으로 여러 부처가 관련돼 있다”고 밝혔다.
뉴스1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