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라클케어, 도시락 브랜드 ‘미라클도시락’ 출시

본문

bt4bc63aa011e1924f00636d45a4ce6a80.jpg

기업과 단체에 도시락 및 급식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라클케어가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미라클케어는 아동급식, 밀키트, 케어푸드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서울 강남권역, 경기지역 학교와 학원, 병원과 요양원, 주간보호센터 및 관공서 등에 급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대 그린푸드, 삼성웰스토리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처럼 오랜 기간 급식서비스를 제공해 온 미라클케어는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활용해 자체브랜드 ‘미라클도시락’을 출시했다.

미라클케어 관계자는 “미라클케어 급식 서비스는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영양사, 조리사, 의사(외부)로 구성된 급식 전문 조리팀이 식단, 영양을 직접 관리하며, 매일 새로운 맛있고 다양한 식단을 통해 메뉴고민을 덜어드리고, 배송부터 수거까지 모두 직접 수행한다”고 강조했다.

btf8b3e89bf73a40d48fea26809cbaa9fe.jpg

이미 미라클도시락은 학교와 병원, 요양시설에 공급되고 있다. 시설 내에 조리시설을 만들 필요 없이 완벽하게 조리된 식사를 매일 배식 받을 수 있도록 직접 배송한다.

미라클도시락은 밥과 국,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만찬도시락이 기본 형태다. 여기에 김과 계란프라이를 추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양가득샐러드’ 도시락은 각종 과일과 다양한 채소로 구성되어 식단 조절이 가능하며, 소고기고추장볶음, 장조림, 볶음김치를 포함한 죽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미라클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문의도 가능하다.

미라클케어 관계자는 “따뜻한 미라클케어 도시락으로 세상에 조금이라도 온기를 더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51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