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 세일
-
16회 연결
본문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롯데백화점 부산점은 대대적인 매장 새단장을 마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1월 16일부터 2월 12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맞아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은 풍성한 가격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 행사도 전개 중으로 가전 구입에 있어 최적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리뉴얼 오픈 혜택으로 기본 할인 혜택에 오픈 행사점 전용 추가 할인을 더해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특히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25종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75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가전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9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여 고객들의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낮췄다.
고객의 상황에 맞춘 맞춤형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웨딩 고객과 입주 및 이사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부산 지역 예비부부를 위해 1:1 가전 맞춤 컨설팅 및 특별 추가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전국 및 부산 지역 군인, 공무원, 보훈 가족을 대상으로 오직 LG전자 베스트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백화점 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금액대별로 한국도자기, 테팔, 햄튼, 에머, WMF, 엘르, WOLL,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라체나, BRK 등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과 생활가전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최근 가전 트렌드로 자리 잡은 'LG전자 구독' 서비스도 이번 행사를 통해 혜택을 더했다.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주기적인 케어 서비스 및 소모품 지원, 판매 경로별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LG가전 구독 혜택으로 가전 구독 신청고객에게도 최대 7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FIRST CLASS' 상담 예약 시스템도 운영한다.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은 기다림 없이 전용 공간에서 가전 전문가의 1:1 맞춤형 솔루션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쇼핑이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쾌적해진 공간에서 최신 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오픈 기념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특히 부산 신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계획 중이시라면 무척 좋은 가전 마련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