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도르, 퍼퓸 헤어 오일 ‘엔젤뮤게’ 출시

본문

bt9cb2bb79e7cb8cfb6c0e37ce5bb09129.jpg

아도르의 퍼퓸 헤어 오일 신제품 '엔젤뮤게'. 사진=아도르

㈜제이피프로페셔널의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아도르(LADOR)가 신제품 ‘엔젤뮤게’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엔젤뮤게’는 은방울꽃 향기를 담은 퍼퓸 헤어 오일 라인의 새로운 향으로, 향수 대용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매력적인 향기와 뛰어난 지속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겨울철 정전기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등 헤어 케어 기능 역시 강화했다.

아도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엔젤뮤게’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퍼퓸 헤어 오일’ 라인의 새로운 제품으로,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 지민과 진행한 감각적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 지민은 ‘은방울꽃 향기가 나면 행복이 찾아온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은방울꽃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배경 아래에서 포근하고 로맨틱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번 신제품 ‘엔젤뮤게’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할인 및 10ml 미니 오일 증정과 2월 올영픽 선정 기념 아도르 지민 미니 포토북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980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