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잉글리시에그, 롯데웰푸드와 ‘Candy Pizza’ 체험 프로그램 진행

본문

17141161475849.jpg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롯데웰푸드와 함께 ‘Candy Pizza’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된 캔디피자 만들기는 영어로 다양한 과자와 비스킷, 젤리 등을 통해 직접 캔디피자를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하며, 영어 발화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활동이다.

체험 활동을 하게 되면 책 속의 내용을 함께 읽으며 다양한 영어 표현을 배운다. 배운 내용을 토대로 노래와 율동 시간도 이어진다. 이외에도 원하는 재료를 구분해 하나의 캔디피자를 완성해 보고, 집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캔디피자 키트 1박스를 제공한다.

캔디피자 키트 박스 구성품으로는 집에서도 재미있는 영어놀이가 가능한 플레이시트, 즐거운 스토리가 담긴 미니북, 잉글리시에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및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대표 간식(ABC초코, 제로후르츠젤리, 젤리셔스포도먹은구미, 롯샌파인애플, 말랑카우밀크)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캔디피자는 영어놀이를 통한 만들기 체험으로, ▲놀이 전 브리핑 ▲Hello ▲Warm up ▲Song&Dance ▲Activity Play 등 약 40분간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캔디피자 만들기)은 2017년 1월생부터 2022년 12월 출생자를 대상으로 한정되어 진행된다.

잉글리시에그 센터에 직접 방문이 어렵거나 체험을 하지 않는 분들도 집에서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캔디피자 만들기 키트는 롯데웰푸드의 스위트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잉글리시에그 전국센터 어느 곳에서든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운영되니 빠른 신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캔디피자 영어놀이는 정회원 및 미래회원, 비회원에 관계없이 모두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에그 공식홈페이지 및 가까운 잉글리시에그 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69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