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윤계 싱크탱크-장가계시, 세계 전문가들 참여 ‘2024 국제관광산업회의’ 성료
-
11회 연결
본문
윤계 싱크탱크와 장가계시 인민정부 및 기타 기관은 지난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장가계시에서 '2024 국제 관광 산업 회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4 국제 관광 산업 회의는 관광 산업의 국제 행사로서, 전 세계의 전문가, 학자, 기업 지도자 및 각계 엘리트의 광범위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국제관광산업회의 조직위원회'는 장가계시 인민정부의 지도하에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상공회의소, 상무국,문화관광방송체육국 및 베이징 국제의학연구소와 후난성 국제저탄소기술교역센터를 공동으로 설립했다.
본 포럼의 각 국가 대표는 핀란드의 2번째 여성총리를 비롯해 한국에서는 제시아 플랫폼의 박병욱 부회장이 선발됐다.
한편, 이번 회의에서는 후난성 국제저탄소기술교역센터(동사장 뤄웨이)는 제시아플랫폼 컴퍼니(대표 김빛나)와 국제 저탄소 탄소상쇄권 관련 업무에 대하여 캐나다, 일본, 한국의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양사는 호남성에서 개최하는 녹색탄소포럼에도 초청을 받아 미국, 싱가폴, 유럽, 대만 등을 포함하여 전세계 화교주도권의 저탄소관련 기업들과 협업을 다지며 건강한 국제사회를 만들기 위한 중국 내외 시장의 탄소제로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