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오모아메디칼 MOAblend ‘스팟피치 젤리’ 출시

본문

17194658441.jpg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OAblend(모아블렌드)에서 ‘스팟피치 젤리’를 출시했다. 스팟피치 젤리는 화장품 원료로도 많이 사용되는 이노시톨과 판토텐산 등 탄탄한 원료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 어디서든 휴대하기 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달콤한 복숭아 맛이 특징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 이동한 대표는 “스팟피치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2년여간의 제품 연구 기간 끝에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맛으로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HACCP(해썹) 인증은 식품의 생산부터 최종 소비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제공하는 인증 제도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이나 위해 요소가 철저히 관리되고, 예방 조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는 다년간 국내 유수의 제약회사에서 제품 개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이다.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하여 홈쇼핑 및 해외에서 각광받는 뷰티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을 보유한 회사로, 2024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아블렌드(MOA Blend)’를 런칭하여 소비자들의 건강과 활력에 대한 제품을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고 있다.

모아블렌드의 신제품 ‘스팟피치 젤리’는 와디즈에서 6월 30일부터 7월 13일 본 펀딩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96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