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대치에서 화재... 조치 후 운행재개
-
7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대치에서 화재... 조치 후 운행재개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지하철 3호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차 배터리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이날 오전 3시 42분께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서 작업 중이던 특수차 배터리에서 연기가 발생하면서 열차 운행이 일시 중단됐다. 소방 당국은 인력 140명과 장비 70대를 동원해 오전 6시 39분에 불을 초기 진압했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서울교통공사는 "화재로 인해 압구정~수서역 간 상·하선 열차 운행이 중단됐으나 오전 5시 41분 기준 조치가 완료돼 열차 운행을 재개했다"고 설명했다.
"더위를 핑계 삼아 늘어져도 괜찮은 날, 여름"... 새 단장한 서울꿈새김판
1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도서관 외벽 서울꿈새김판에 여름을 맞아 '더위를 핑계 삼아 늘어져도 괜찮은 날, 여름'이라는 문구가 걸려있다. 꿈새김판 문안선정위원회는 "마음의 여유를 주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계절과 호흡하는 문안이 시민들에게 위안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