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참빛교육, 맞춤형 읽기 학습 프로그램 ‘맥그로힐 리딩 랩’ 출시

본문

17217157421857.jpg

사진 제공 = 참빛교육

㈜참빛교육(대표 김병화)은 최근 전 세계 63개국에서 1억명 이상의 학생이 사용해 온 McGraw-Hill SRA Reading Laboratory(이하 맥그로힐 리딩 랩)의 온라인 서비스를 국내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65년의 역사를 가진 맥그로힐 리딩 랩은 학생들의 독해력, 어휘력, 문해력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으로 초급 수준부터 고급 수준까지의 다양한 레벨의 리딩과 리딩 스킬 학습을 제공하고 있어, 전세계의 다양한 교육 기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따라서 맥그로힐 리딩 랩 온라인은 학생 개개인의 독서 수준에 맞춰진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자신만의 학습 속도로 읽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독서 자료와 학습 도구를 통해 학생들의 읽기 흥미를 유발하고, 독해력, 어휘력, 문해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교사와 학부모에게 익숙한 렉사일(Lexile®) 독서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학생들의 읽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추적하며, 검증된 학습법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학습과정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설계되었다. 교사는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읽기와 학습 결과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개별 학생 보고서를 통해 학생의 능숙도와 성장을 추적할 수 있다.

참빛교육 김병화 대표는 “맥그로힐 리딩 랩은 1950년대부터 개별 맞춤 학습을 시작한 리딩 스킬 프로그램이다. 1959년 Don H. Parker 박사에 의해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63개국 1억 명 이상의 학생들이 읽기와 독립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해왔다. 이제 한국의 학생들도 65년 이상의 성공 사례를 가진 이 검증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 있고 독립적인 리더로 성장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참빛교육이 제공하는 SRA 리딩 랩 온라인과 함께, 한국의 학생들도 이제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읽기 학습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참빛교육은 맥그로힐 리더스로 시작하는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인 참빛북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맥그로힐 리딩 랩 온라인의 국내 출시를 통해 국내시장 다각화와 교육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16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