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2년 연속 ‘메이저 퀸’ 홍지원, 라이브웨이브코리아와 후원 협약

본문

17218058723126.jpg

홍지원(왼쪽)이 라이프웨이브코리아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사진 브리온컴퍼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홍지원이 라이프웨이브코리아의 후원을 받는다.

홍지원의 소속사인 브리온컴퍼니는 24일 “라이프웨이브코리아와 홍지원이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홍지원의 성공적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했다.

2019년 데뷔한 홍지원은 2022년 8월 한화 클래식과 지난해 6월 한국여자오픈을 차례로 제패하며 2년 연속 메이저 퀸으로 등극했다.

라이프웨이브는 2004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체내 고유 에너지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 전반적인 웰빙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패치를 중심으로 하는 라이프 테크놀로지 회사다.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홍지원과의 서브 후원 계약을 통해 선수의 성장을 지원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선수의 활동을 지원하고, 건강과 웰니스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450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