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Brandmall GIU LIVE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오픈

본문

17229900525408.jpg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기업 GIU는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협력하여 한국 K브랜드 상품을 해외에 홍보하고 판매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스튜디오형 매장인 K-Brandmall GIU LIVE샵을 지난 6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6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글로벌 건축문화 기업 HDC그룹과 국내 면세시장을 이끌어온 호텔신라가 합작 설립한 기업으로, 복합쇼핑몰 용산 아이파크몰과 연결되어 도심형 쇼핑파크를 표방하고 있다. 면세쇼핑, 패션, 리빙, 식음, 엔터 등을 모두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품력은 우수하지만 적합한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 K브랜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IU 김민성 대표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인플루언서를 통한 방송을 시작으로, 일본 이베이그룹의 Qoo10의 K-brandmall관을 통해 한국 상품의 일본 진출을 도모할 것”이라며 “현지 인플루언서를 통한 구매후기 및 SNS 마케팅, 현지 매장 입점 등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본 진출을 고민하는 국내기업의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3층부터 6층까지 총 5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럭셔리, 패션, 주얼리,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한다. K-Brandmall GIU LIVE샵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내/외국인 소비자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32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