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재능교육 ‘재능스스로교실’ 직영 선생님 모집

본문

17243148214921.jpg

재능스스로교실 직영 선생님 모집

재능교육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공부방’인 ‘재능스스로교실’ 사업을 함께 키워나갈 창업주이자 직영 선생님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재능교육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주는 공부방이다.

아이도 학부모도 선생님도 모두 ‘Win-Win-Win’하는 공부방

‘재능스스로교실’은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스스로 학습시스템’ 기반의 공부방이다. ‘스스로 학습시스템’에 따라 아이의 학습량과 진도가 개인별로 딱 맞게 조절되기 때문에, 선생님의 학습 관리 부담이 적다.

또한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자신의 학습 능력에 딱 맞게 조절된 학습량을 공부하기 때문에, 학습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학교 공부를 더 잘할 수 있게 된다. 아이가 학습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학교 공부를 잘하게 되니, 학부모의 만족도도 높다. 그리고 높은 만족도는 사업의 성공과 효과적인 수익 창출로 이어져, 아이와 학부모와 선생님이 모두 ‘Win-Win-Win’ 할 수 있다는 게 재능교육 측의 설명이다.

보증금, 가맹비, 교육비 NO! 내 집에서 적은 비용으로 창업 가능

‘재능스스로교실’ 창업을 위한 물품은 보증금 없이 재능교육에서 적극 지원한다. 재능교육 본사 직영 체제이기 때문에 가맹비 역시 없다. 또한 첨단 교실 운영시스템을 지원함은 물론, 사업과 학습 관리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무료로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더불어 회원 모집을 위한 마케팅 지원 역시 제공되며, 동일 지역 내 다른 재능스스로교실 개설 불가 등 담당 지역 내 영업권도 보장한다.

‘스마트 출결 시스템’ 등으로 선생님의 관리 부담 최소화

‘재능스스로교실’에서 선생님의 역할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을 기반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도록 ‘코칭’하는 일이다. 여기에 아이들 공부에 필요한 기본, 심화 학습 자료는 물론 학교 공부 점검 자료까지 체계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원 선생님과 달리 ‘티칭’에 대한 부담이 적다.

교실 관리 측면에서도 학습 일정과 등하원 스케줄을 관리해 주는 재능스스로교실 자체 출결 시스템인 ‘스마트 출결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출석 관리가 매우 간편하다. 또한 선생님의 음성 인식을 통해 교실 운영 매뉴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선생님도 교실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했다.

고객에게 검증받은 우수 학습 프로그램을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게 구성

재능스스로교실은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아온 재능교육의 ‘사고력 프로그램’, ‘문해력 프로그램’, ‘학교 대비 프로그램’, ‘영재교육 프로그램’ 등을 아이의 발달 단계와 학습 필요성에 맞게 제공한다. 또한 학교 공부를 꽉 잡아주는 든든한 부가 학습 프로그램인 ‘학교 공부 다지기’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재능스스로교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재능교육 백규태 COO는 “재능스스로교실은 개인별 맞춤 학습으로 공부에 재미와 자신감을 심어준다. 또한 규칙적인 학습을 통해 올바른 학습 습관이 형성되어 아이가 좋아서, 쉬워서, 스스로 공부하도록 돕는다”며 “선생님은 사업의 성공과 더불어 스스로 공부하는 아이를 키우는 보람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재능스스로교실’ 창업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 ‘재능스스로교실’을 검색하거나, 재능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재능교육 대표 전화로도 가능하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0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