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ASIA CSCON24’ 10월 개최 ‘지속 가능한 성장 논의’

본문

172621080947.jpg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10월 29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ASIA CSCON24(구.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컨퍼런스의 주제는 `Co-Creation; Way to Sustainable Growth`로 주요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가치창출을 통한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방향을 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경험(CX), 직원경험(EX), 디지털경험(DX), 오픈이노베이션(OI), 공공부문(PS) 등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를 위한 노하우를 기조강연, 개별 세션, 부스 투어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기조 강연은 포항공과대학교 김성근 총장의 'K-Management'와 에그이즈커밍 이명한 대표의 'K-Culture'를 중심으로 한 Co-Creation(융합적 사고)에 대한 강연으로 구성된다.

오후에는 CX, EX, DX, OI, PS 등 5개 테마로 20여 개 트랙에서 60여 개 기업 및 기관의 경험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동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경영학회와 연계한 학술 세미나 등 다양한 기관과 함께하는 부대행사 ‘Conference in Conference’가 열리며, K-컬처 및 K-푸드존 운영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CSCON은 매년 2,500여 명의 산업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로, 올해 32회차를 맞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아랍에미리트(UAE) 등 국가가 참여하는 아시아 컨퍼런스로 확대 개최된다.

KMAC 관계자는 "이번 'ASIA CSCON24'는 다양한 분야의 혁신 사례와 전문가 강연을 통해 깊이 있는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컨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KMAC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조기 신청 시 1인당 참가비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36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