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 취업 역량 강화 특강

본문

17276808114225.jpg

▲정화예대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이스테라피 정윤정 대표원장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25일 오후 1시부터 명동캠퍼스 석화관에서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 재학생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특강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제이스테라피 정윤정 대표원장(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 10학번)이 맡았으며, ‘스킨케어 진로탐색과 근무 노하우 및 창업하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정윤정 대표원장은 페스티아힐튼스파, 쥴리크스파, 아우름 피부과, 더클리닉 메디컬스파에서 테라피스트 및 피부관리사로 쌓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제이스테라피를 운영하고 있다.

특강은 뷰티메디컬스킨케어 전공자의 진로에 대한 비전과, 진로별 취업 준비 방법, 스파 테라피스트와 병원 피부관리사의 직무 안내, 창업 노하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정화예대 동문이기도 한 정윤정 대표원장은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 생활과 직장 생활에서의 경력관리를 통한 취·창업 성공기를 후배들에게 진솔하게 들려주었다.

정윤정 대표원장은 “정화예대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은 진로 취업 분야별 교육과정 로드맵이 잘 짜여있어, 전공 적성에 따른 진로 방향성을 잡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실무 중심의 강의가 많아 현장 적응이 어렵지 않았다”라며 후배들에게 진로 선택과 그에 따른 맞춤 취업 준비 노하우를 들려주었다.

정화예술대학교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은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졸업생 및 산업체 인사 특강, 현장 중심 특화 교육 프로그램인 정화인증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2일까지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10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