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구례 화엄사에서 열린 요가대회, '오래된 미래 더 새롭게&…
-
7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구례 화엄사에서 열린 요가대회, '오래된 미래 더 새롭게' 주제로 150여 명 참여
5일 전남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 보제루 앞에서 '오래된 미래 더 새롭게'란 주제로 요가대회가 열리고 있다. 약 150여 명의 참가자가 요가를 하고 있다. 이날 오후 19시에는 보제루, 각황전, 대웅전 앞마당에서 “화엄의 빛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음악제가 열린다. 2024 제20회 화엄문화제는 오는 6일까지 개최된다.
포항 형산강에서 멸종위기 2급 물수리, 물고기 사냥 포착
5일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형산강에서 환경부 지정 멸종위기 2급 물수리가 물고기를 사냥한 뒤 날아가고 있다. 올해 형산강을 찾은 물수리는 3마리로 추정된다.
오는 16일은 서울시교육감, 부산 금정구청장, 인천 강화군수 등 재·보궐선거일
5일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직원들이 서울시교육감 선거 공보물 발송 작업을 하고 있다. 오는 16일 수요일에는 서울시교육감, 부산 금정구청장, 인천 강화군수, 전남 영광군수, 곡성군수 재·보궐선거가 진행된다. 사전 투표는 10월 11∼1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본 투표는 같은 달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김정은, FIFA U-20 여자 월드컵 최우수 선수 최일선 등 치하
북한 노동신문은 5일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 (U-20) 여자 월드컵에서 최우수 선수상과 최고득점자상을 받은 최일선 선수와 팀을 승리로 이끈 이성호 감독의 공로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높이 치하 했다고 보도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