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슬리밍고그룹,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이노비즈’ A등급 획득

본문

17285437811586.jpg

사진 제공 = 슬리밍고그룹

자세교정 건강 제품 전문기업 슬리밍고그룹(대표 엄태호)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Inno-Biz)’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룬 기업에게 부여되는 인증으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평가받는 제도다. 슬리밍고그룹은 이번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경영 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노비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술보증기금(KIBO)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평가 항목으로는 기술 혁신 능력, 기술 사업화 능력, 경영 능력, 그리고 기술 혁신성 등이 있으며, 기업은 온라인 자가진단에서 650점 이상, 현장 실사 평가에서 700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슬리밍고그룹은 이번 평가에서 이를 충족하며 A등급을 획득했다. 중소기업의 일반적인 등급이 B등급임을 감안할 때, 슬리밍고그룹의 A등급 획득은 이례적이며 기술 경쟁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이로써 슬리밍고그룹은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기술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됐으며, 정부의 금융 세제 혜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 지원, 연구개발(R&D) 사업에서의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17285437813009.jpg

(주)슬리밍고그룹 엄태호 대표가 슬리밍고 몽골국지사에서 인터뷰 도중 이노비즈 인증 획득 소식을 듣고 남다른 감회를 전하고 있다(사진 제공 = 슬리밍고그룹)

엄태호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회사의 기술 혁신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3년 후 대기업들도 어려워하는 AA등급 인증에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슬리밍고그룹은 자세 건강관리 기술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올바른 자세 습관을 확산시킬 것"이라는 포부도 전했다.

한편, 슬리밍고그룹은 '입는 바른자세'라는 특허받은 독창적 제품으로 14년간 자세 교정 시장을 이끌어왔으며,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288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