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 임장원, ‘HAIR WORLD JAPAN CUP’ 봇짱 커트 부문 1위

본문

17307048058426.jpg

▲(좌측부터) 장선엽 정화드림팀 부감독, 허용무 정화예술대학교 총괄부총장, 임장원 학생(미용전공, 23학번), 한기정 정화예술대학교 총장, 최은정 정화드림팀 감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미용예술학부 ‘정화드림팀’ 임장원(미용전공 23학번) 학생이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일본 에히메현 무도관(愛媛県武道館)에서 열린 ‘HAIR WORLD JAPAN CUP 2024(제76회 전국이용경기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남성 봇짱 커트 부문 1위인 ‘Blue Ribbon’상을 수상했다.

일본 전국이용연합회에서 주관한 ‘HAIR WORLD JAPAN CUP 2024’는 일본 47개 지역 및 해외에서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클래식 프리스타일 등 5개 부문에서 이·미용 기술을 겨뤘다. 이번 대회는 기능 대회를 넘어 아시아 이·미용인이 한자리에 모여 기술과 정보를 나누고, 서로의 발전을 응원하는 국제 교류의 장이 되었다.

‘Blue Ribbon’을 수상한 임장원 학생은 “정화예대에 입학해 미용을 처음 배우기 시작했다. 선행 학습으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동기들이 많았기에 잘할 수 있을지 두려움이 컸다”라며, “정화드림팀 활동을 통해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올해 지방기능경기 대회와 이번 국제 대회에 도전해 보았는데,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기쁘다. 많은 지원을 해준 교수님, 코치님, 그리고 학교에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화드림팀’은 기능경기대회 등 각종 대회 출전과 산업현장에 대한 적응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정화만의 특별 교육 프로그램으로, 국제 대회 메달리스트 출신 코치진이 기술 교육을 맡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예술학부는 미용, 메이크업, 뷰티메디컬스킨케어, 뷰티네일, 뷰티·패션, 뷰티이용전공으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오는 11월 8일부터 2025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949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