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분양하이라이트] 신영지웰 평택화양…"서해선·평택선 개통 호재"

본문

17307875750664.jpg

'신영지웰 평택화양' 투시도. 사진 신영

국내 대형 디벨로퍼(부동산개발회사)인 신영이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지구 9-1블록에 ‘신영지웰 평택화양’을 분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총 999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34평) 단일평형으로  구성됐다. 시공은 신영씨앤디(옛 신영건설)가 맡았다.

서평택 안중역 인근에 위치한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지난 2일 서해선(홍성~서화성)과 포승-평택선(안중~평택) 등 2개 노선이 개통하며 부쩍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서해선은 충남 홍성역에서 경기 화성의 서화성역을 운행해 서남부권 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됐다. 평택선 2단계 사업 개통을 통해선 평택에서 안중 간 이동시간이 약 14분으로 단축됐다. 신영 분양 관계자는 “지역 숙원사업인 서해선·평택선이 개통하며 수요자들 문의가 늘고 있다”며 “미분양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는 등 철도 개통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도보 1분 거리에 화양지구 중심상업지역이 위치해 있고, 공공청사 및 종합병원 등도 도보 거리에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가 개교를 앞두고 있고, 중∙고교 및 학원가도 지근거리에 있다.

단지 내부로는 전체 부지의 약 35%를 조경에 할애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고, 현관·주방·복도팬트리 등을 통해 수납공간을 최대화했다. 화양지구 내 최초로 세대창고를 도입하고, 건식사우나와 풋살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차별화했다는 설명이다. 계약 조건도 수요자 부담을 크게 낮췄다. 1차 계약금 500만원에 중도금 전액에 무이자 혜택을 적용해 입주 시까지 추가 부담이 없다. 12월 중순부터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856-1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7년 4월 예정이다.

1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067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