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oELSA, 올해의 SNS 시상식서 유튜브 공공기업 부문 최우수상
-
2회 연결
본문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여 2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4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제10회 2024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유튜브 공공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여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2024 올해의 SNS 시상식’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쇼셜네트워크 서비스의 각 매체별 활용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국민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기관에 수여하는 SNS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200여개 기관이 참여하였으며, 1차 정량평가(40%)와 2차 전문가 평가(60%)에서 KoELSA가 우수한 평가를 받아 유튜브 공공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KoELSA는 인기 유튜버 헤이지니와 함께 제작한 어린이 승강기 안전교육과 안전수칙 영상을 제작하여 70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올해는 어린이들을 위한 ‘EBS 안전초코 핫초코’ 콜라보 영상과 태권도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고령자 맞춤형 영상을 제작하여 승강기 취약계층의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하는 등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박종철 KoELSA 교육홍보이사는 “이번 수상으로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한 대국민 소통으로 승강기 안전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을 새삼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계층별 맞춤형 승강기 안전정보를 전달하여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