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본문

17325263960335.jpg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에서 운영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판교 허브)는 지난 11월 21일 ‘2024 판교 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 판교 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행사는 VC/AC 관련 6인의 심사위원과 입주기업 12개사가 참여해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 결과 대상은 ▲사장된 영화의 장면을 스톡 콘텐츠로 판매하는 (주)에프팔육이 금상은 ▲농어촌 체험 휴양마을 관광상품 OTA를 개발하는 (주)그라운드 ▲PC, 모바일 게임 '제네시스 2’를 개발하는 ㈜유비스, 장려상은 ▲블록체인기반 통합 이력 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지디피스튜디오 ▲ IOT 디바이스와 AI를 통해 실시간 필터 관리가 가능한 직수형 정수기 솔루션을 개발하는 (주)에스엠티 5개사가 수상했으며 총 500만원 규모 상금과 함께 언론홍보 지원을 부상으로 수상했다.

특히 (주)에프팔육이, ㈜유비스는 판교 허브 입주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1.5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되었다.

판교 허브는 입주공간 보육지원부터 기업의 성장을 위한 투자연계 컨설팅, 네트워킹, 전문가 특강 등 지원을 통해 “성남시 판교를 중심으로 콘텐츠+ICT, AI분야 스타트업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925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