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
2회 연결
본문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에서 운영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판교 허브)는 지난 11월 21일 ‘2024 판교 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 판교 허브 성장지원 멤버십 데모데이’ 행사는 VC/AC 관련 6인의 심사위원과 입주기업 12개사가 참여해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 결과 대상은 ▲사장된 영화의 장면을 스톡 콘텐츠로 판매하는 (주)에프팔육이 금상은 ▲농어촌 체험 휴양마을 관광상품 OTA를 개발하는 (주)그라운드 ▲PC, 모바일 게임 '제네시스 2’를 개발하는 ㈜유비스, 장려상은 ▲블록체인기반 통합 이력 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지디피스튜디오 ▲ IOT 디바이스와 AI를 통해 실시간 필터 관리가 가능한 직수형 정수기 솔루션을 개발하는 (주)에스엠티 5개사가 수상했으며 총 500만원 규모 상금과 함께 언론홍보 지원을 부상으로 수상했다.
특히 (주)에프팔육이, ㈜유비스는 판교 허브 입주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1.5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되었다.
판교 허브는 입주공간 보육지원부터 기업의 성장을 위한 투자연계 컨설팅, 네트워킹, 전문가 특강 등 지원을 통해 “성남시 판교를 중심으로 콘텐츠+ICT, AI분야 스타트업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