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힐리먼트, 자라 애슬레틱즈와 협업 컬렉션 공개
-
1회 연결
본문
한국의 피싱 코어 아웃도어 브랜드 힐리먼트(HELEMENT)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 애슬레틱즈(ZARA ATHLETICZ)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라 애슬레틱즈의 트렌디한 스포츠웨어 감각과 힐리먼트의 아웃도어 전문성이 결합된 액티브웨어 라인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성능 소재를 활용했다. 실용적인 포켓과 같은 유틸리티 디자인 요소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에어패딩 리버시블 자켓’으로, 3M사의 신슐레이트 J-Type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세련된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컬렉션은 패딩, 플리스, 팬츠, 티셔츠 등 FW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패딩 제품은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리버시블 아이템, 동급 두께 대비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팬츠 제품은 도심과 아웃도어 환경 모두에 적합한 고프코어 스타일의 나일론 팬츠이다. 티셔츠는 힐리먼트의 독창적인 피싱 컨셉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웻셔츠이며, 모자는 피싱 감성이 담긴 그래픽 볼캡과 플리스 캠프캡이 준비되었다.
힐리먼트는 피싱을 중심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클래식한 감각을 살린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로, 실용주의와 유러피안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도심과 자연을 아우르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은 힐리먼트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이번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11월 25일,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12월 5일부터 자라 애슬레틱즈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나아가, 한국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힐리먼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은 총 12~14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자라 애슬레틱즈와 힐리먼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피싱 아웃도어 스타일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