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소식]혼마골프, 투어월드 시리즈 TW767 출시 外
-
1회 연결
본문
◆혼마골프, 투어월드 시리즈 TW767 출시
혼마골프가 새로운 투어월드 시리즈 TW767를 출시한다. 2013년부터 투어 프로들을 위해 선을 보인 혼마 투어월드 시리즈는 혼마의 장인 정신, 전통, 첨단 기술의 결정체가 담겨있는 모델이다.
TW767은 투어 프로에서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최대 관용성과 전례 없는 볼 스피드를 바탕으로 어떤 핸디캡의 골퍼가 사용해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더 높은 런치 각도와 향상된 안정성으로 무장한 TW767 시리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하이브리드까지 라인업을 갖춰 퍼포먼스 향상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게임 체인저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이버는 카본과 티타늄을 샌드위치 형식으로 결합한 새로운 카본 롤 디자인이 적용됐다. 크라운부터 솔까지 하나로 몰딩한 일체형 카본 롤 바디와 티타늄 페이스가 강성과 반발력을 향상시켜 빠른 볼 스피드로 비거리를 증가시킨다. 여기에 티타늄과 가변성 백웨이트를 장착해 10K 이상 혼마 역사상 최대 관성모멘트(MOI)를 실현해냈다.
◆캘러웨이골프, 엘리트 드라이버 사전예약 진행
캘러웨이골프가 차세대 드라이버 엘리트(Elyte)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23일까지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엘리트 드라이버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와 더욱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세 가지 핵심 기술로 설계됐다. 스피드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헤드 디자인, 스핀과 스피드를 최적화한 새로운 Ai 10x 페이스 그리고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한 신소재 써머포지드 카본 크라운이 결합돼 드라이버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사전예약 구매는 지정된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3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겐 3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헬멧 드라이버 헤드커버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과 더불어 캘러웨이골프는 고객들이 엘리트 드라이버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시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타 행사는 9일부터 2월 27일까지 지정된 공식 대리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시타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