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오디피씨, 생약혼합물 함유 관절염 예방·치료용 조성물 특허 등록

본문

17373613894404.jpg

바이오디피씨는 ‘생약혼합물을 함유하는 관절염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등록을 완료했으며, 현재 5건의 특허를 추가 출원 중이라고 밝혔다.

바이오디피씨는 이번 성과와 더불어,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및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OEM·ODM 생산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전문성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맞춤형 제품 개발 및 생산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의 신뢰를 쌓아갈 예정이다.

바이오디피씨(주)는 천연물 기반 건강기능식품연구·개발에 특화된 기업으로, 기술력과 품질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23년 11.8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이오디피씨는 2024년 4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354%의 고도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뛰어난 연구개발 역량, 엄격한 품질관리, 그리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결합된 성과로, 바이오디피씨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다.

바이오디피씨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 엄격한 품질관리, 고객 중심의 경영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며 “기술 혁신과 성장,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건강한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이오디피씨는 바이오 전문기업 (주)톤스바이오와 전략적 투자 및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연구개발 역량과 고품질 생산라인을 결합하여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03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