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LIVE : [포토타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설 전후 나흘(27~30일)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
1회 연결
본문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설 전후 나흘(27~30일)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24일 경기도 성남시 경부고속도로 서울톨게이트에 설 연휴 27일~30일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안내문이 나오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열흘간을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지정, 국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돕기 위한 대책을 실시한다. 설 전후 나흘간(27일∼30일)은 고속도로 통행료를 면제하고, 지역 관광명소 연계 휴게소 할인행사를 한다.
보통 수준 회복 미세먼지... 전국 대부분 해소
며칠 동안 기승을 부렸던 미세먼지는 대부분 해소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24일 오전까지 일부 중서부 지역은 먼지 농도가 높을 수 있겠지만, 오후부터는 차츰 '보통' 수준을 회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된 지난 21일 광화문 네거리의 모습(사진 왼쪽)과 오늘(24일) '보통' 수준으로 회복한 광화문 네거리의 모습.
손 흔들며 고향으로... 귀성길 오른 시민들
설 연휴를 앞둔 24일 오전 서울역에서 귀성길에 오른 한 가족이 열차에 탑승해 손을 흔들고 있다.
강세 출발 코스피... 원·달러 환율은 내려
코스피가 24일 2,520대에서 강세 출발했다.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 대비 2.2원 오른 1439.5원에 장을 열었다. 이날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에 코스피 지수 등이 표시되고 있다.
내란 사건 넘겨 받은 검찰... 출근하는 심우정 총장
심우정 검찰총장이 24일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으로 출근하고 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로부터 내란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조만간 추가적인 구속 수사 필요성을 소명해 법원에 윤석열 대통령 구속 기간 연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이후 윤 대통령에 대한 대면조사를 시도한 뒤 다음 달 5일을 전후해 구속기소할 것으로 보인다.
한·미 완벽 팀워크... 연합 특수전훈련하는 해군
해군은 경남 진해에서 한미해군 연합 특수전훈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미 특수전 대원들은 이번 훈련 간 전술 일치화 및 팀워크 강화를 통해 연합 특수전 수행능력을 제고했다. 사진은 양국 특수전 대원들이 시가전 기동을 하고 있는 모습.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