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쉐어잇,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샘플링 이벤트
-
2회 연결
본문
이벤트 공간 중개 플랫폼 쉐어잇(대표 박상준)은 쉐어잇을 통해 체육관, 파티룸 등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롯데칠성음료에서 새로 출시한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어잇은 운동장, 체육관, 파티룸, 강의실 강당 등 개인의 모임 공간과 팝업스토어, 워크숍, 콘서트, 촬영장소 등의 비즈니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 공간 중개 플랫폼이다. 쉐어잇은 2월 1일부터 3월 28일 사이에 쉐어잇을 통해 실내체육관, 파티룸 등 특정 공간을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어잇 앱과 웹페이지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클라우드 논알콜릭 샘플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본 페이지에서 예약을 원하는 공간을 선택하고 옵션에서 '클라우드 논알콜릭 시음 신청'을 선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예약이 확정되면 참석일자 및 인원수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 후 예약일에 미리 배치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자유롭게 음용하면 된다.
쉐어잇 예약 공간에서 제공되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은 1도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로 성인용 음료로 구분되는 제품이다. 클라우드 논알콜릭은 특수효모를 사용해 발효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발효 공법이 적용됐으며 생산 공정상 인위적인 알코올 분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맛과 향의 소실이 없는 자연스러운 맥주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 독일산 노블홉과 호주·캐나다산 맥아 등 엄선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다.
쉐어잇 박상준 대표는 “쉐어잇을 통해 이벤트 공간을 예약하는 이용자분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논알코올 맥주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증정하여 일상에 특별함을 더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쉐어잇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