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
1회 연결
본문
![17393437103135.jpg](https://ilovegangwon.com/data/file/news/17393437103135.jpg)
2월 10일 오전 장충체육관에서 정화예술대학교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거행됐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의 실용예술 인재들이 사회로의 첫발을 내디뎠다. 정화예대는 10일 오전 11시 장충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하고 미용예술, 영상미디어, 공연예술, 실용음악, 디저트·조리 졸업생 1142명에게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우철웅 이사장, 한기정 총장을 비롯한 내·외빈, 학부모, 교직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해 졸업생들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이재용 미디어융합본부장의 사회로 시작된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학위수여, 교원자격증·정화인증제 인증서 및 정화드림팀 수료증 등의 증서 수여, 상장 및 표창 수여, 한기정 총장의 훈사, 우철웅 이사장의 축사, 교가 제창 순서로 진행됐다.
수석 졸업자에게 주어지는 이사장상과 총장상은 실용음악학부 뮤직테크놀로지전공 염미진 학생과 뷰티네일전공 이지영 학생이 각각 수상했으며, 전공별 수석 졸업자에게 주어지는 우수상은 미용전공 안효민 졸업생 등 6명이 수상했다.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한 총학생회 임원들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됐으며 하나은행에서 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기정 총장은 “급변하는 사회에 걸맞은 힘을 기르기 위해 그동안 대학에서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자기 계발할 것”을 당부하며 "오늘 졸업과 함께 정화예대는 여러분의 모교가 되었다. 우리 대학은 언제나 여러분의 든든한 울타리로 남아 있을 것"이라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미용예술학부(미용, 메이크업, 뷰티메디컬스킨케어, 뷰티네일, 뷰티·패션, 뷰티이용전공) ▲실용음악학부(보컬, 힙합, 작편곡, 기악, 싱어송라이터, 뮤직테크놀로지전공) ▲융합예술학부(영상제작, 시각디자인, 웹툰애니메이션, 연기, 실용댄스전공) ▲디저트베이커리학과가 개설돼있으며, 실무중심의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용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