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나사렛대, 스마트재활복지공간구축 기념·장애인고용네트워크 성과공유회

본문

17407272696394.jpg

참석자 단체사진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2월 27일(목) 11시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스마트재활복지공간구축 기념 및 장애인고용네트워크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활복지특성화에 걸맞은 스마트재활복지공간 구축을 축하하고, 장애학생들에게 더 나은 지원과 복지를 위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스마트재활복지공간에는 VR 가상현실 직업체험실, 프로그램실, 대체자료제작실, 콘텐츠제작실, 정보화교육실, 평가지원실, 학습지원실, 상담실, 휴게실, 기자재 전시 및 대여 등 장애학생들의 학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있으며 이번에 일부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재오픈 하였다.

이날 지역사회 장애인고용네트워크기관 40여 명이 참석하여 장애인고용서비스 협력 사례와 경험을 공유하고 더 나은 장애인 고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나사렛대학교 김경수 총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장애학생들의 권익과 복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장애학생지원센터 육주혜 센터장은 장애학생들의 권리와 복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행사가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큰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612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