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화예대, K-POP 안무가 최영준 초청 특강

본문

17433911116739.jpg

▲정화예술대학교 대학로캠퍼스 정화1관 대강당에서 최영준 안무가의 특강이 진행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대학로캠퍼스 정화1관 대강당에서 26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실용댄스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K-pop 대표 안무가이자 (주)TEAM SAME 대표인 최영준 안무가의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 최영준 안무가는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반영한 코레오그래피를 직접 시연하고, 학생들에게 안무 창작의 핵심 요소와 K-pop 댄스의 기술적 특징을 세밀히 전달했다. 학생들은 창작 과정에 대한 노하우와 K-pop 댄스를 완성하기 위한 감각을 직접 체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안무가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슬럼프 극복 방법, 현장에서의 실전 경험 등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최영준 안무가는 수많은 K-pop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안무가로, K-pop 댄스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안무저작권 보호 체계 마련을 위해 안무저작권협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앞장서고 있다.

이번 특강은 단순한 퍼포먼스 지도를 넘어, K-pop 안무의 예술성과 창의적인 접근법을 심도 있게 다루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특강 현장에는 라이프스타일 향기 브랜드 ‘플로랑’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플로랑은 고품질의 디퓨저를 제공해 특강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감각적으로 조성하며, 예술과 향기가 어우러진 이색 콜라보를 선보였다.

정화예술대학교 실용댄스전공은 현장 전문가 초청 특강인 'Keep going class' 프로그램을 통해 바다, Kalvin Kim, 아이키, 피넛, 알렉스, 옐로우 디, 제이호 국내 유명 안무가 특강을 진행했다. 학생들이 K-pop 안무의 깊이를 이해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중심 프로그램과 무대경험을 지원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11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