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보드게임 ‘직무&진로마블’ 운영

본문

17435819512551.jpg

프로그램을 마친 후 기념촬영하는 참가 학생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진로보드게임 직무&진로마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25명의 재학생이 참여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진로설계 기회를 가졌다.

진로보드게임 직무&진로마블은 보드게임 형식으로 재학생들의 체계적인 진로 목표 수립과 취업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보드게임을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진로를 탐색하고 고민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학생들의 진로 설계에 대한 집중력과 흥미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참여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진로로드맵을 완성하고, 동료 학생들과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진로 결정 자기효능감을 높였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안전보건전공 2학년 김00 학생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쉽게 진로 탐색과 설계를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다른 학과 학생들과 진로고민에 대해 소통하고 협력할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재미있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새로운 방식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906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