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더 리더스 노트, 신규 향수 2종 출시
-
17회 연결
본문

니치 향수 브랜드 ‘더 리더스 노트(The Leader’s Note)’가 리더의 품격을 담아낸 신규 향수 ‘리치 패션(Rich Passion)’과 ‘위즈덤 아우라(Wisdom Aur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가 내세운 슬로건 ‘향기는 우리 삶을 이끈다(Led by Scent)’에 걸맞게, 이번 신제품은 ‘품격 있는 리더’가 갖춰야 할 다섯 가지 덕목을 향으로 구현한 첫 번째 라인업이다.
‘더 리더스 노트’는 리더에게 필요한 다섯 가지 핵심 덕목으로 풍부한 열정(Rich Passion), 지적 아우라(Wisdom Aura), 리프레쉬(Refresh), 오픈 마인드(Open Mind), 젠틀 십(Gentle Sip)을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한 두 종류는 그 중에서도 리더에게 가장 먼저 기대되는 열정과 지성의 품격을 상징하는 향이다. 나머지 세 가지 덕목을 담은 향수 역시 조만간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향수는 세계적인 향료회사 MANE의 수석 조향사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협업에 참여한 조향사는 "리더의 다양한 품격을 표현하기 위해 향이 너무 강하거나 가볍지 않도록 조화로운 균형에 집중했다"며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깊이 있으면서도 은은하게 퍼져,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하는 향을 구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리더스 노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리더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배우 공승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공승연은 절제된 우아함과 지적인 분위기, 그리고 자연스러운 존재감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리더의 품격’과 높은 시너지를 이룬다는 평가다. 더 리더스 노트는 공승연과 함께 향을 통해 표현되는 리더의 내면적 가치와 태도를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저희는 ‘향기가 우리 삶을 이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이 각자의 여정에 맞는 품격 있는 향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향으로 기억되는 품격이 하루하루 쌓여 결국 그 사람을 설명하는 하나의 언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라고 전했다.
더 리더스 노트는 향수를 넘어 ‘리더의 품격’을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핸드크림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