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소식]혼마골프, 비즐4 출시…타이틀리스트, Pro V1x 레프트 대시 선보여

본문

bt0312bf065e69de4c66c949b5271c4006.jpg

비즐4 라인업. 사진 혼마골프

◆혼마골프, 차세대 모델 비즐4 출시
혼마골프가 비즐(BeZEAL)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 비즐4(BeZEAL4)를 출시한다. 비즐4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모델로, 드라이버를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된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 특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전반적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비즐4는 아마추어 골퍼의 탄도와 직진성, 비거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모델이다. 볼의 궤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이상적인 높이와 안정적인 직진성, 향상된 비거리를 쉽고 일관되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신 셀 카본 크라운 구조를 비롯한 혼마골프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 직진성은 물론 관용성과 타구감 전반에서 한 단계 진화한 퍼포먼스를 구현했으며, 볼이 뜨지 않거나 방향성이 불규칙한 골퍼, 스핀량이 적은 골퍼에게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드라이버는 남녀 각각의 스윙 특성과 퍼포먼스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헤드 구조로 설계됐다. 저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높은 관성모멘트를 구현해 미스샷 상황에서도 비거리와 방향성 손실을 최소화한다. 페어웨이 우드는 안정적인 방향성을 원하는 골퍼에게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솔 후방에 웨이트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관성모멘트를 높임으로써 헤드의 불필요한 흔들림을 억제해 직진성이 강한 안정적인 탄도를 제공한다.

bt61e2aaa6a0b15652ff56770e6f7a35b3.jpg

타이틀리스트 Pro V1x 레프트 대시. 사진 아쿠쉬네트코리아

◆타이틀리스트, Pro V1x 레프트 대시 선보여
타이틀리스트가 더 빠른 듀얼 코어 기술과 향상된 공기역학 설계를 통해 더욱 긴 비거리와 일관된 탄도를 구현하는 신형 Pro V1x 레프트 대시 골프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약 4년간의 연구 개발과 투어 검증을 통해 완성된 커스텀 퍼포먼스 옵션으로 더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비거리, 낮은 스핀, 높은 탄도의 조합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됐다. Pro V1x와 유사한 높은 탄도, 풀 스윙 시 더 낮은 스핀, 그리고 더 견고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현재 Pro V1x 레프트 대시는 타이틀리스트의 독자적인 골프볼 피팅 앱을 통한 피팅 중 약 6~8% 비율의 골퍼들에게 1순위 골프볼로 추천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팀 마이크 매드슨 부사장은 “타이틀리스트는 단순히 ‘새롭다’는 이유만으로 제품을 출시하지 않는다. 기존보다 반드시 더 나은 퍼포먼스를 제공해야 하고, 무엇보다 투어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입증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Pro V1x 레프트 대시와 관련된 자세한 특징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21일부터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76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