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분 주니어, 손흥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 키즈 라인…

본문

bt56d0900584b6df39e4124598986b030b.jpg

(사진 제공=NOS7)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분 주니어(BOON JR.)'에서 'NOS7(엔오에스세븐)'의 키즈 라인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NOS7'은 손흥민 선수의 이니셜 'SON'을 뒤집은 'NOS'와 그의 상징적인 등번호 '7'을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Nothing Ordinary Sunday(평범한 일요일은 없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NOS7 공식 홈페이지 2022년 론칭 이후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 스포티룩을 선보이며 MZ 세대는 물론 키즈 고객층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번 분 주니어 매장 입점은 NOS7이 프리미엄 키즈 유통 채널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NOS7의 키즈 라인은 기존 성인 라인의 미니멀한 디자인 철학을 그대로 이어받으면서도, 아이들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고려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행사는 분 주니어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Art&Science점 등 4개 주요 매장에서 1월 16일(금)부터 진행된다. 각 매장에는 손흥민 선수의 사인볼과 함께 NOS7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비주얼 머천다이징이 연출될 예정이다.

분 주니어는 신세계 분더샵(Boon The Shop)의 키즈 버전으로, 'Mr. & Mrs. Boon'의 자녀들을 위해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글로벌 브랜드와 트렌디한 디자이너 키즈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편집숍이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763 건 -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