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본에스티스, VIP 초청행사
-
73회 연결
본문

새해의 문을 여는 2026년 1월 4일,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VIP 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약 700여 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브랜드 철학인 “한 사람의 인생이 꽃 피울 수 있도록”을 고객 경험으로 구현한 자리였다.
본에스티스는 제품 연구소와 자체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원료 개발(온톨로진바이오), 임상 연구센터, 세포 리프로그래밍 기반 엑소좀 개발 기업(엑소메틱스)을 운영하며 혁신 성분·제품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오케스트라 연주로 시작된 무대에는 본에스티스와 인연을 이어온 이승철의 인사말이 더해져 품격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 한도숙 회장은 원료 연구에 대한 집요함과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성, 기업 비전을 전하며 고객에게 브랜드가 지켜온 가치를 전했다.

트로트 가수 김용빈은 모델로서 관객과 교감하며 ‘What’s in my bag’ 코너를 통해 일상 아이템과 함께 신제품을 소개했다. ‘새틴 글로우 립스틱’ 103호 듀이 시럽은 줄기세포 배양액 기술을 적용해 보습감과 볼륨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호응을 얻었다. 김용빈이 향 선택과 기획에 참여한 셀룰라 핸드크림 ‘아로마 리추얼’도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자연주의 감성 브랜드 ‘본사랑’ 라인의 신제품 ‘본사랑 엑소셀 인텐시브 리버스 마스크’가 건조한 계절 피부 컨디션 회복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보이는 라디오’ 코너의 사연 낭독과 감사 무대까지 이어지며 현장은 기립 박수로 마무리됐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