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소식]핑골프, 관용성 더한 신제품 G440 K 출시
-
24회 연결
본문
핑골프가 새로 내놓은 드라이버 G440 K. 사진 삼양인터내셔날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가 2026년 신제품 G440 K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작의 기세를 이어갈 G440 K 드라이버는 솔과 크라운에 무게를 절감하도록 카본 소재를 적용한 듀얼 카본 플라이 랩과 프리호젤 테크놀로지를 핵심 기술로 사용했다. 헤드의 솔(3.5g), 크라운(1.5g), 프리호젤(3g) 부위에서 절감된 무게를 백 웨이트를 포함한 드라이버 헤드 주변부에 최적화해 배치, 무게중심(CG)를 더 낮고 깊게 배치했다.
또 새로운 32g 조절식 백 웨이트를 도입해 Neutral(중립)·Draw(드로우)·Fade(페이드) 위치로 무게추를 이동해 구질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더욱 얇아진 T9S+ 티탄 페이스가 더 빠른 볼 스피드와 일관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크라운과 솔에 부착된 복합 크라운 브리지와 솔의 사운드 립은 임팩트 시 소리를 개선해 더 묵직하고 경쾌한 타구음을 경험하게 한다.
국내 출시를 맞아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는 VIP 고객 초청 시타회와 더불어 전국 장타 선수 및 아마추어들이 참여해 K 장타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G440 K 드라이버는 19일부터 핑 본사 피팅 센터 및 전국 핑 대리점에서 피팅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