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커피빈, 에티오피아 G1 스페셜티 ‘2ND커피빈카노’ 출시
-
18회 연결
본문
(사진 제공=커피빈코리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주기적으로 새로운 원두를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메리카노인 ‘커피빈카노’의 두 번째 신메뉴를 공개했다.
‘커피빈카노’는 주기적으로 개발한 원두를 적용해, 색다른 향미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빈만의 아메리카노 시리즈다. 지난해 첫 챕터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두 번째 커피빈카노인 ‘2nd 커피빈카노’ 원두는 ‘코케허니 블루밍부케’로, 에티오피아 G1 등급의 고품질 커피만을 섬세하게 조합하여 밝고 산뜻한 향미가 풍부하게 펼쳐지는 100%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이다.
내추럴 커피의 다채롭고 달콤한 과일 향에, 워시드 커피 특유의 화사한 플로럴 향이 더해져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층 더 섬세한 향미와 높은 품질을 강조했다.
특히, 커피빈은 ‘2nd 커피빈카노’ 출시를 기념해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커피빈카노 또는 커피빈라떼 구매 시 퍼플스탬프 2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 주문과 퍼플오더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2nd커피빈카노’는 ‘코케허니 블루밍 부케’로 추출해, 꿀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단맛을 중심으로 오렌지, 복숭아, 베리류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며 한 모금마다 터지는 신선하고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아메리카노이다.
함께 출시되는 ‘2nd 커피빈라떼’는 화사하게 로스팅된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와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완성했다. 라이트 로스팅 특유의 실키한 질감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층 부드러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두 번째 커피빈카노 역시 아메리카노와 라떼 외에도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마끼아토네 등 일부 메뉴에 원두 변경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커피빈 관계자는 “첫 번째로 선보였던 커피빈카노가 많은 사랑으로 예상보다 빠른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첫 번째 커피빈카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더욱 높은 품질과 깊은 향미를 담은 코케허니 블루밍부케 원두인 2nd커피빈카노를 준비했다”며 “은은한 꿀맛과 플로럴한 향을 커피빈카노와 라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