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무한리필 고기뷔페 ‘청년고기장수’ 중복 맞아 어르신 초청 점심 나눔

본문

17219856844407.jpg

1721985684609.jpg

무한리필 고기뷔페 청년고기장수 음성점에서 계속되는 폭염 및 장마 등으로 건강관리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기력보충을 위해 중복인 25일 지역 요양원 어르신과 직원 70여 명을 초청해 여름맞이 점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청년고기장수 관계자는 “올여름은 유난히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된다는 일기예보에 어르신들의 건강이 많이 걱정되었는데, 직접 어르신들께 맛있는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한 어르신 모두가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대접한 갈비탕은 청년고기장수의 점심 메뉴로 출시되어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바와 함께 갈비탕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메뉴이다.

프리미엄 숙성고기 뷔페 전문점 청년고기장수의 돼지갈비는 전지나 목살이 아닌 진짜 갈비 부위를 특제 양념에 숙성한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양념 맛으로 기존 숙성 고기와 함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눈꽃 삼겹살, 청마호크, 닭갈비, 껍데기 등 9종류 육류를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로 숙성하여 청년고기장수만의 특별한 맛을 구현했다.

한편, 청년고기장수는 새로운 창업 지원 혜택으로 선착순 50호점 삼겹살 1톤 지원 등 본사 차원에서도 많은 지원을 준비 중이며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하고 있다.

0
로그인 후 추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963 건 - 1 페이지